2026년 프로야구 시즌이 다가오면서 기아타이거즈 팬들의 예매 전쟁이 시작됩니다. 인기 경기의 경우 예매 시작과 동시에 매진되기 때문에, 사전에 철저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2026 기아타이거즈 티켓팅을 성공적으로 하는 방법과 예매 일정, 꿀팁 등을 상세히 정리해드립니다.
1. 기아타이거즈 직관 예매 1순위 (시즌권 구매)
2026년 2월 8일 현재, 기아 타이거즈 시즌권은 아직 공지되지 않았습니다. 두산베어스, LG트윈스 등은 이미 2월 3일부터 시즌권 판매 (재구매 고객)가 시작되었으나, 기아타이거즈는 아직 공식적인 판매가 진행되지 않고 있습니다.
2025년 사례를 살펴보면, 2월 18일 판매가 시작되었으며, 개인시즌권과 법인시즌권으로 구분되어 판매가 되었습니다. 판매 시기와 판매 가격 등 기아타이거즈 시즌권 판매 정보는 지속적으로 구단 홈페이지와 APP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기아타이거즈 직관 예매 2순위 (멤버십 선예매)
시즌권과 마찬가지로, 2월 8일 현재 멤버십 등 티켓 안내에 대해 아직 홈페이지에 공지되지 않았습니다. 2025년도 기준 정보를 확인해 보면, 기아타이거즈 멤버십은 포인트 제도로 운영이 됩니다. 포인트 적립은 구단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으로 광주 홈경기 예매 후 관람으로 가능합니다. 유료관람 5경기 후 Basic 등급이 되고, 유료관람 10경기 후 Red 등급이 가능하며, 20경기 유료입장 후 Black 등급이 달성됩니다. Black 등급이 되어야 일반예약보다 30분 빠른 선예매 혜택이 주어지게 됩니다. 타구단보다 좀 어려운 조건으로 보이지만, 열심히 관람한다면 Black 등급 가능해질 것 같습니다!
